수지 다이어트 수지 다이어트

오늘은 대한민국 첫사랑의 아이콘 수지의 다이어트 방법을 알아보려고 한다. 수지는 현재 168cm에 47kg의 길쭉하고 날씬한 몸매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에 등극했다. 하지만 과거의 수지는 지금과는 달리 상당히 통통했었다. 2010년 당시 수지는 10대 후반의 어린 나이에 '드림하이'라는 성장 드라마의 주연으로 활약했었다. 하지만 당시 힘든 촬영 스케줄 인해 잦은 야식과 보양식으로 살이 많이 쪘었다고 한다. 그 후 인터넷에서는 수지를 향한 악플이 쏟아져내렸고 그에 상처를 받은 수지는 독하게 다이어트를 했었다.
 수지의 다이어트 비법 역시 식단에 있다고 한다. 아침에는 고구마 1개와 닭 가슴살과 저지방 우유 한 컵을 먹고 점심에는 샐러드와 현미밥 약간 저녁에는 역시 고구마 2개를 먹는 것이다. 그리고 6시 이후에는 일체 아무것도 먹지 않았다고 한다. 그렇게 5개월 동안의 집중 다이어트를 통해 수지는 체중 감량에 성공할 수 있었다. 거기에 운동 역시 꾸준히 병행했는데 일명 수지의 펭귄 운동법이라 알려져 있다. 펭귄 운동은 먼저 다리를 어깨너비만큼 벌리고 손목을 안과 밖으로 번갈아가면서 꺾어주면 된다. 이때 팔 역시 손목과 함께 위아래로 힘차게 움직여 줘야 한다. 여기서 포인트는 손목을 대충 꺾으면 안 되고 정확한 동작으로 움직여줘야 한다는 것이다. 이 펭귄 운동을 꾸준히 하면 팔뚝살이 빠지며 팔 라인이 전체적으로 정돈된다고 한다.
 수지의 식단을 보면 단순한 저칼로리의 다이어트처럼 느껴질 수 있겠지만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등의 영양분을 골고루 먹으려는 정성이 들어가 있다. 만약 이 식단을 따라 할 때 배가 너무 고프다면 간식으로 아몬드나 바나나 혹은 삶은 계란을 먹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다. 지금도 수지는 필라테스, 요가 같은 꾸준한 관리를 통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고 한다. 수지처럼 다이어트에 성공해 날씬한 몸매를 만들고 싶다면 오늘 당장 펭귄 운동부터 시작해보도록 하자.

 

'DIE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생체리듬 다이어트  (0) 2018.05.27
다이어트 식습관  (1) 2018.04.25
단백질 다이어트 음식  (0) 2018.04.07
바나나 다이어트  (0) 2018.04.06
요요 없이 다이어트하는 방법  (0) 2018.04.0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