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우촌 모짜렐라 크리스피 핫도그 후기 목우촌 모짜렐라 크리스피 핫도그 후기

 

목우촌에서 나온 모짜렐라 크리스피 핫도그라는데 솔직히 핫도그는 분식집 아니면 사 먹지도 않았음

이런 가정용 핫도그는 예전에 딱 한 번 먹어보고 특유의 냉동식품 냄새와 싸구려 소세지 맛이 너무 리얼해서 그 뒤는 뭐....ㅋㅋㅋㅋㅋ 음..... 하지만 요즘 핫도그도 잘 안 팔고 ㅜㅜ 워낙 치즈를 좋아해서 속는 셈 치고 사 먹어봄

 

 

솔직히 이 사진 보고 먹었다 반은 모짜렐라 반은 소세지 레알 핫도그의 정석 

먹는 방법은 에어프라이기, 오븐, 튀김기 등등 다양하지만 그런 걸 귀찮아서 어떻게 해요ㅜㅜ

그럴 바에 사 먹고 말지 당연히 전자레인지로 돌림 1분 10초 정도 ㅋㅋㅋㅋ

 

 

 

핫도그는 한 봉지에 낱개포장으로 5개 들어있음 

 

 

 

예... 크기는 성인 여자 손바닥 길이정도? 아님 갤럭시폰 길이 정도? ㅋㅋㅋㅋㅋ 

크기가 좀 작은 편이어서 아쉬웠다 ㅜ 걍 밥 먹고 간단하게 간식으로 먹을 정도의 크기임 

 

 

 

전자레인지에 대충 돌리고 케찹을 욘나리 뿌려줍니다 솔직히 핫도그는 케챱맛이자나 인정? 어 인정

 

 

 

좋은 건 크게 보자 

딱 한입 먹었을 때 진짜 놀랐음 ㅜㅜ 모짜렐라 치즈가 꽉 차있고 진짜 쭉쭉 늘어남 ㅜㅜ 존맛탱

진짜 기대 안 하고 먹었는데 의외의 퀄리티에 반함 빵도 촉촉하니 맛있었음 ㅇㅇ

 

 

 

모짜렐라 치즈는 정확히 3입정도 먹으면 끝나고 그다음에는 소세지가 나옴

소세지 퀄리티도 굿 bb  크기도 진짜 크고 싸구려 소세지가 아니라 맛있는 소세지였음

요즘 핫도그 프렌차이즈업이 많은데 거기서 파는 핫도그 소세지보다 훨씬 비싸고 맛있는 소세지

와 진짜 이번에 이 핫도그 먹고 진짜 냉동 핫도그에 관한 편견 갖다 버림 몇 년 사이에 개맛있어져 있었어 ㅜㅜ 

오히려 밖에서 파는 것보다 재료 퀄리티는 훨씬 좋음

가격도 1봉지에 6000원 정도 하니까 1개당 1200원꼴 가격도 괜춘

 

 

아쉬운 점이 있다면 전자렌지로 돌려먹으면 절대 크리스피한 맛은 못느낀다는거 ㅋㅋㅋㅋㅋ

핫도그 이름은 크리스피지만 전자레인지로 돌려버리면 겉에 바삭함은 절대 못 느끼고 눅눅해짐 

그건 쫌 아쉽다 핫도그 겉은 바삭해야 하는데

근데 그건 전자렌지 말고 다르게 조리하면 해결되는 문제고 아무튼 이 정도면 가성비 인정

사둔 거 다 먹으면 다시 사 먹을 의사 있음 ㅇㅇ 굳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