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신상 디저트 허니 딸기 파르페 GS25 신상 디저트 허니 딸기 파르페

GS25 신제품 허니 딸기 파르페

딸기 들어간 디저트 치고 맛없는 건 없어서 바로 사 먹었음 게다가 GS25 라니 이것 못해도 중박은 치는 거 아녀?

 

위에서 부터 생크림, 딸기크림, 딸기잼, 우유크림, 허니젤리

캬 이거지 파르페라는 이름값하는 비주얼

 

딱 열자마자 보이는 생크림과 딸기잼 플러스 달다구리 한 딸기잼 냄새 ㅜㅜ 여기서 나는 JMT의 낌새를 느꼈지

 

 

찐한 딸기잼과 부드러운 생크림 여기까진 좋았음

 

BUT 연이어 딸기크림이 나오자 당황 타기 시작함 ㅋㅋㅋㅋㅋㅋ 응? 나 나름대로 깊숙이 팠는데 왜 아직까지 크림이 나오지.... 물론 딸기 크림은 뭐 맛이 없을 수가 없는데 생크림 + 딸기 크림 + 딸기잼만 먹으니 좀.... 느끼하다고 해야 하나 기름지다고 해야 하나 심정이 복잡해졌지 

 

응~ 아직까지 크림뿐이야 ㅋㅋㅋㅋ 

 

그렇게 크림들을 먹고 있는데 드디어 빵이 나왔음ㅜㅜ 내 구세주 빵은 엄청 촉촉했고 고구마 케익맛이 나서 맛있었어 빵이랑 크림 딸기잼 조화가 굳 bb 상큼 달달하니 맛있음 근데 빵이 정말 쥐똥만큼 들어있어서 ㅋㅋㅋㅋㅋ...... 다시 크림들만 퍼먹었음 ㅋㅋㅋㅋㅋ 아니 이 정도면 딸기 파르페가 아니라 그냥 딸기 크림 아니냐며 ㅜㅜㅜㅜ

 

 

마지막에는 허니 젤리가 나왔는데 좀 뜬금없지만 뭐 맛은 있었어 왜 허니 젤리인지는 모르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 걍 허니 맛은 1도 안남 아니 애초에 젤리 맛은 딸기잼에 묻혀서 안 나고 그냥 쫀득한 식감만 느껴졌지 ㅋㅋㅋㅋㅋ

 

 

예.... 이미 처음의 설렘과 JMT의 기운은 사라진지 오래고 맛없는 건 절대 아닌데 그렇다고 다시 내 돈 주고 사 먹을 것도 아닌....ㅋㅋㅋㅋㅋ 빵의 양만 어떻게 하면 진짜 좋을 것 같아 딸기잼 + 생크림 + 딸기 크림의 양이 너무 압도적이라 금방 질리고 뭐 먹은 것 같은 느낌은 안 들어! 그냥 호기심에 한 번쯤 먹어보면 딱 좋을 듯 ㅋㅋㅋㅋ 그나저나 진짜 허니라는 이름은 왜 들어간겨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