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신제품 썬칩 갈릭 바게트 맛 후기 오리온 신제품 썬칩 갈릭 바게트 맛 후기

오리온에서 새로나온 썬칩 갈릭 바게트맛 안그래도 맛있는데 갈릭 바게트맛라니

이건 무조건 맛있다 ㅋㅋ

원래도 썬칩을 너무 너무 좋아해서 기대가 됐음 ㅋㅋㅋㅋ 내 최애 과자

 

 

썬칩 과자 칼로리가 깡패라 슬펐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음

 

일단 봉지를 뜯자마자 진짜 파리바게트에서 파는 마늘바게트 빵 냄새가 확 올라왔음

내가 생각했던거 보다 향이 훨씬 강렬했고 진짜 마늘바게트 냄새를 너무 잘 만들었음 ㅋㅋㅋ

진짜인줄 ㅋㅋㅋㅋ

눈 감고 이 과자봉지 냄새 맡게 하면 백이면 백 마늘바게트 빵인줄 알거임

그만큼 인공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웠음 

 

모양은 오리지널 썬칩하고 똑같고 색은 약간 거무튀튀한 옥수수색임

근데 자세히 보면 ㅋㅋㅋ 과자에 파슬리같은게 붙어있음 ㅋㅋㅋ 디테일 보소

맛은 마늘바게트라기 보단 버터갈릭 맛?

그게 그거자나 라고 생각할수 있는데 미묘하게 달랐음 ㅋㅋ

마늘바게트향은 스쳐지나가고  갈릭맛이 잠깐 느껴지고 "" 단 '" 단

마지막으로 약간의 버타맛하고 옥수수맛 ㅋㅋㅋㅋㅋㅋ

단맛하고 짠맛이 엄청 큼 ㅋㅋㅋ

난 짠걸 좋아하지만 음 이건 진짜 짜 ㅋㅋㅋㅋㅋㅋ 짜고 강한 맛을 싫어하는 사람들한테는 비추

나같이 MSG 폭탄 맛 좋아하는 사람들은 진짜 좋아할 듯

개존맛임ㅋㅋㅋㅋㅋ ㅜ ㅜ 썬칩 오리지널보다 맛있는거 같어 ㅜㅜ 

 

 

+ Recent posts